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마이 원픽 투표 시즌 2

마이 원픽 투표 시즌2 시작되다.

내 최애 스타에게 투표해서 1위의 영광을 선물할 수 있는
마이 원픽 투표!

시즌1은 완전 인기 탑인 임영웅 가수가 1위를 하였다.
시즌1은 174만 표가 넘는 투표수를 얻었다고 하는데,
어머님들 인기를 얻으면 국민가수가 되는 게 국룰인 듯하다.

시즌2가 며칠 전 시작되었다.

마이 원픽 투표

반응형


일단 마이원픽 투표방법은
마이원픽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

마이원픽 어플 설치 -> 회원가입 -> 개인정보 동의 ->

닉네임 설정-> 최애 스타 선택을 하면 끝.

나는 방탄소년단에게 투표를 한다.
방탄소년단은 K-pop그륩에 속해 있다.

마이원픽투표는 K-pop그룹 , K-pop개인, 트로트 분야가 있다.
투표할 수 있는 분류가 3가지이니
좋아하는 최애의 분야를 잘 찾아서 투표를 꼭 하길.



K-pop그룹 분야에서는 현재 뉴이스트가 1등
K-pop개인 분야에서는 현재 강다니엘이 1등
트로트 분야에서는 현재 임영웅이 또 1등이다.

임영웅 인기가 어마어마한 듯.

방탄소년단은 한국에서만 젤 인기가 없다는 말이 실감이 된다.
국위 선양하는 방탄소년단 짱!!

여기서 원픽에 뽑힌 가수는 

지하철이나 버스 정류장 배너광고에 걸린다고 한다.

홍보효과를 얻기 위해 팬들이 이렇게 1시간마다 투표하고 하는 듯.

출첵이나 광고를 보면 투표권 또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내 최애가 1위가 될 수 있게 투표 열심히 해야지!

시즌2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