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증권사 주식계좌 이벤트 6가지)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증권사 주식계좌 이벤트 6가지)

 

내가 주로 쓰는 주식계좌는 
한국투자금융이었는데.

최근 미래에셋증권도 만들었다.

만들게 된 이유는
하루는 한국투자금융으로 오전에 구입할 주식이 있었는데
그날이 핫한 공모주 때문에 오전 9시부터 먹통이었다
공모주 때문이면 좀 기다릴껄.

앱 문제인지 알고 다른 주식계좌를 빨리 만들어서 
내가 구입 할 주식을 사야겠단 생각에
계좌를 하나 더 개설하였다.

그래서 결론은 두가지 계좌를 쓰고 있다.

한국투자금융은 작년에 코로나 때문에 주식이 하한가일 때
삼성전자우를 매수했던 계좌인데
그때 나 조차도 무섭고 온 나라가 망하나 이런 생각 때문에
쥐똥만 한 금액을 넣어두고 잊고 있었다.

하반기에 주식 붐이 일고 다시 접속 한 앱에서는
수익률이 100%을 넘어서 진짜 땅을 치고 후회했다.
전재산을 넣었어야 했는데...

안타깝게도 씨드머니가 매우 매우 적었기 때문에
보면 오히려 마음이 아픈 계좌이다.

그 후에 추가 매수를 좀 했는데 
주식 평단가가 높아져서, 
결론적으로 수익률은 현재도 플러스지만
아주 미세한 수익률밖에 안된다.

하여튼, 미래에셋증권계좌는 네이버 이벤트를 이용해서 만들었는데
만들고 주식 매수도 해서 그런가 20,000원 네이버 포인트도 받았다.

쏠쏠하게 네이버 포인트를 사용하였다.

지금도 네이버를 통해 주식 계좌 개설 후 주식 거래까지 하면
15,000원을 증정한다.

미래에셋증권 이벤트


이렇게 주식 계좌 개설을 할 때 증권사별로 이벤트를 한다.
이왕 하는 거 한 푼이라도 벌어야 하니 이벤트를 통해서 가입하면 좋다.

근데 거의 해외주식 신청 시 증정되는 이벤트가 많다. 간혹 국내도 있지만
참고하고 자세한 건 각 증권사 홈페이지에서 정확히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 미래에셋증권 15,000원 증정
네이버 경우 주식 계좌 가입 후 거래 시 네이버 포인트 15,000원 증정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주식 1주 증정
카카오 뱅크로 주식 계좌 가입 시 증정

3. 하나금융투자 5천 원 증정
카카오 뱅크로 주식 계좌 가입 시 증정

4. 키움증권 40달러
비대면 계좌 개설 후 해외주식 신청하면 40달러 증정

5. 삼성증권 20달러
신규나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신청 시 20달러 증정

6. 한화투자증권 10달러
해외주식거래 신청 & 마케팅 동의하면 10달러 증정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