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트렌비 정품 온라인 오픈런 이벤트 당첨

트렌비 정품 오픈런 이벤트 (코치 카드지갑)

요즘 명품 쇼핑몰이 대세이다. 트렌비, 발란, 머스트 잇 등 유명 배우들을 모델로 명품 쇼핑몰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아무래도 코로나 시기이기도 하고, 요즘은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어서 돈이 있어도 살 수 없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먼저 백화점 매장에 가서 사려면,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 한다. 운이 좋으면 내가 둘러볼 시간에 물건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 올해 루이뷔통 방도를 살까 해서 친구랑 간 적이 있는데 사고 싶은 모델의 재고가 없었다. 기다리긴 1시간을 넘게 기다렸는데 사고 싶어도 못 산다니, 참 돈 많은 사람들이 많구나 싶은 생각뿐이었다. 

 

이렇게 기다리지 않고 구매가능하다는 점이 유명 명품 쇼핑몰들의 매출 비결이 아닌가 싶다.

특히 많은 명품 쇼핑몰 중에서 트렌비에서는 이벤트를 많이 한다는 소식을 듣고 11월에 가입해서 이벤트 응모를 해본 적이 있다. 결과는 '코치 카드지갑' 당첨. 1등은 그 당시 고야드 쇼퍼백이었는데, 1등이 되진 못했다.

반응형

트렌비 오픈런 카드지갑 당첨

1시 땡 하고 오픈런 버튼을 눌러서 1000명 선착순 안에 들면 된다. 

그 중 1등-100등까지 고야드 쇼퍼백 추첨을 하고 1000등까지는 1만 원 할인쿠폰, 에코백, 코치 카드지갑 중에서 당첨이 되는 방식이다. 100% 운으로 하는 건데, 나는 '쇼퍼백이 되면 좋겠다' 싶었지만 이런 운은 없기 때문에 '에코백이라도 되면 좋겠네' 생각하고 있었다. 그리고 30분 뒤 당첨결과가 나왔는데, 코치 카드지갑이 당첨되었다.

 

귀엽게 줄 서있는 온라인 트렌비 오픈런 모습

트렌비 온라인 쇼핑몰
트렌비 오픈런

거의 2주? 후에 수령하였는데, 색은 랜덤이라 별 기대안했는데 무난한 색으로 받은 것 같다.

나는 선물받아서 잘 쓰고 있는 지갑이 있어서, 이 카드지갑은 약이나 대일밴드 넣는 용, 그리고 OTP카드 넣는 용으로 쓰면 딱일 것 같다. 고리도 있어서 OTP카드 넣기 딱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 당첨 운이 없는 내가 뭐라도 당첨되었다는 사실이 너무 행복했다는 점.!

트렌비 온라인 쇼핑몰
트렌비 온라인 오픈런 당첨

아 그리고 트렌비는 정품이 확실하다고 한다. 친구도 기다리기 지쳐서 트렌비로 구입했다고 하는데 정품이라고 했다. 그리고 인터넷에 보면 구입한 많은 분들도 정품이 맞다고 하니, 백화점 가서 줄 서서 사기 싫으신 분들은 쇼핑몰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 아직 고야드 쇼퍼백이 아른거리는데 산다면 트렌비에서 살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