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애플 주식 모으기 근황 (애플 주가)

애플 주식 모으기 근황

작년 말부터 호기롭게 시작했던 애플 주식 모으기.. 4월을 마지막으로 애플 주식 모으기를 할 수가 없었다. 

나의 잔고가 바닥이었기 때문에.. 용돈을 모으고 모으고 아껴서 하나씩 사고했는데, 정말 생활비가 모자라서 내 용돈은 거의 없다시피 몇 개월을 살았기 때문에 애플 주식을 살 수가 없었다. 매달 없는 돈을 쥐어짜 내서 애플 주식을 마련했었는데 5월에는 어버이날도 있었고 각종 집안 행사 때문에 도저히... 여유돈이 생기지 않았다. 지금까지도 여윳돈은 없다. ㅠㅠ 다음 달에도 추석이 있고 그래서 과연 여유돈이 생길지 모르겠지만, 애플 주식 하나를 더 모을 수 있게 잘 용돈을 굴려봐야겠다.

반응형

애플 주식이 조금 올랐다

나의 애플 주식 잔고

4월을 마지막으로 무섭게 파란불이라 잊고 지내고 있었는데, 오늘 열어보니 아주 조금씩 회복되고 있다.

원래 주식은 저렴할때 사야 하는데, 그 저렴할 몇 개월 동안 나는 돈이 없었다... 난 주식으로는 안될 사람인가...

그렇지만 요 몇 달 엄청나게 주식이 떨어져서 돈이 있었어도 아마 쉽게 살 수는 없었을 것 같기도 하다.

주식은 돈도 있고, 마음의 여유도있고, 어느 정도 대담한 사람이 해야 하는 것 같다.

나의 삼성전자 주식은 얼마나 마이너스일까.... ㅠㅠ 나중에 글을 쪄봐야지..

 

애플 주식 모으기 6번째 (내가 사면 내리는 이유?)

 

애플 주식 모으기 6번째 (내가 사면 내리는 이유?)

애플 주식 모으기 6번째 이야기 어김없이 월 말이 되어서 애플 주식을 샀다. 내 쥐꼬리만 한 용돈 중에서 아끼고 아껴 애플 주식을 사는데, 4월은 30일까지라 약 하루 7,000원 잡고 일요일 제외 3일

felici.tistory.com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오늘 삼성전자우 배당금 받았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오늘 삼성전자우 배당금 받았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오늘 아침 삼성전자 우 배당금이 지급되었다는 카톡을 받았다. 나는 몇 년 전 사둔 삼성전자 주식이 몇십 주가 있는데 요즘 너무 떨어져서 참 애매해졌다. 몇 년 전 6만

felici.tistory.com

 애플 주식 모으기 프로젝트-5번째

 

애플 주식 모으기 프로젝트-5번째

애플 주식 모으기 프로젝트! 작년 하반기부터 해외 주식에 관심을 가지고 매달 한주씩 용돈을 모아서 사고 있다. 이번 달에도 1주를 구입해서 총 5주를 가지게 되었다. 이번에 구입한 애플 주식 1

felic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