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나도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었다! (feat. 쟈뎅샵 적립금 털기)

#1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었다!

네이버 블로그도 옛날 옛적에 꾸준히 한 적이 있지만,

삶이 바빠서 잠시 놓은 게 지금까지...네이버로는 검색만 하게 되었다..

 

그 와중에 나도 블로그를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스물스물..

남들처럼 예쁜 사진, 멋진 사진 잘 찍지도 못하고 그렇기 때문에

소소하게 내 일상 전하고 글로 더 많이 전할 수 있는 건

티스토리가 좋을 듯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내 관심사를 앞으로 올려봐야지..

소소하게 나의 일상을 기록해 봐야겠다!

 

#2 쟈뎅샵 적립금 털기

쟈뎅샵 앱테크 남들도 하길래 나도 해봤었다.

근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내가 처음 가입하자마자

다음날부터 출석체크를 통한 적립금 모으는 게 중단되었다.

그래서 가입 시 받은 3000원이었나? 그게 전부였는데,

두 분께서 나를 추천해 주셨다.

고래서 총 적립금 9000원 확보!!

그리고 잊고 있었는데,

최근에 어차피 더 이상 적립금 모을 방법도 없을듯하고

빨리 모아둔 적립금을 털어버리자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접속하니, 로그인도 안 되고 쟈뎅샵이 한번 난리가 났다..

 

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서 비밀번호가 초기화되었던 것.

다시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찾고 로그인을 했는데

또 적립금이 9천원 이어야 하는데 4천원 인가 3천원 으로 수정되어 있었다.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기고 또 잊고 있다가 어제 들어가 보니

9,000원으로 다시 적립금 조정이 되어있었음!

 

이걸 털어버려야겠다는 생각으로 9천원 어치를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시도를 했는데

이런 또 적립금이 먹히지가 않는다....

 

그래서 또 검색해서 찾아봄..

쟈뎅샵 적립금 사용 기준은

20,000원 이상 주문 시 적립금이 사용 가능했다.

 

또 20,000원어치를 담았다.

 

콤부차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 좋으니, 구입

밀크티 가을에 따뜻하게 먹으면 좋을꺼같아서, 구입

커피는 내가 안먹지만 같이 사는 분이 자주 마시기에, 구입

 

총 4개 품목을 담으니,

20,580원이 되었다.

그런데 또 쿠폰이 들어와 있었다. 무려 5,000원할인 쿠폰.. 

다 먹이니 실 결제금액은 6,580원으로 확 낮아졌다. 

 

그래도 콤부차 한 박스 살 가격으로 4품목을 잘 샀다!

쟈뎅샵 앞으로 잘 사용하게 될지는 마셔보고 판단이 될 듯 하다.

 

혹시 쟈뎅샵 적립금이 안먹혀서 검색하는 분을 위해!

쟈뎅샵은 20,000원 이상 결제 시에 적립금이 사용 가능 합니다

 

 

 

반응형